>> 직장의 신
오지호, 김혜수에 "내 정규직 해라!" 고백
‘직신’ 오지호가 달라졌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 미디어/MI Inc.)의 장규직(오지호) 마케팅영업부 팀장. 입만 뻥끗하면 유치찬란한 멘트가 줄줄이 나오는 초딩멘탈 정사원 에이스 장규직이 놀라운 성장을 보여줬다. 지난 14일 방영된 14부 ‘천번은 ..
‘직신’ 명계남 소개팅, 주선자는 김혜수!
배우 명계남이 소개팅에 나간다. 주선은 김혜수가 맡았다. 오늘(14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 미디어/MI Inc.) 14회에서다. 명품 카메오로 출연중인 명계남, 극중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김혜수)과 만년과장 고정도(김기천) 과장의 단골 ‘엄마손 식당’ 주인장인 그가 50여년..
절친팀장 오지호-이희준, 한 밤의 주먹다짐
배우 오지호와 이희준이 한 밤 난투극을 벌였다. 주먹을 날리고 피투성이가 된 채로 누워 있는 두 사람. 죽고 못 사는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 미디어/MI Inc.)의 절친 동료 장규직(오지호)과 무정한(이희준)이 주먹을 휘두르며 싸우는 광경이 포착됐다. ..
김혜수, 쌍칼 휘두르며 특급 요리사로 변신
쌍칼 김혜수가 나타났다! ‘직장의 신’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이 이번엔 쌍칼을 휘두르는 특급 요리사로 변신 한 것. 오늘(14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 미디어/MI Inc.)에서 미스김은 요리사로 손맛을 뽐낼 예정. 하얀 셰프 복이 특급 주방장을 연상케 할 정도..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김혜수가 김응수와의 유도대결로 정유미를 구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 드라마 <직장의 신>에서는 황갑득 부장(김응수)에 의해 회사로부터 부당한 계약직 해고 통지를 받는 정주리(정유미)를 위해 또 한번 나서는 미스김(김혜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미스김은 주리의 계약해지 통보에도 불구하고 아무렇지 않은..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김혜수가 씨름에 이어 이번엔 유도에 도전한다. 오늘(13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 미디어/MI Inc.) 방영을 앞두고 유도복 입은 미스김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결의에 찬 표정의 미스김, 대결 상대는 이번에도 남자다. 씨름판에서 이미 초딩 멘탈 정사..
'직신' 깜짝 놀랄만한 카메오 출연 예고
‘직장의 신’은 카메오도 달랐다. 관객의 시선을 단 번에 끌기 위한 깜짝 출연, 그러나 ‘직장의 신’에는 쟁쟁한 실력의 배우들이 ‘카메오 열전’을 방불케 할 정도로 잇따라 등장, 직신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 미디어/MI Inc.)에 지..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직신’ 김혜수vs.오지호 커플 어록 배틀이 점점 수위를 높여가고 있다. 그리고 기존 드라마에서는 보지 못했던 독특한 ‘미운정’에 시청자들이 열광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미디어/MI Inc.)에서 진지한 순간마다 '빵' 터지는 장규직의 유치찬란한 초딩멘트에 촌철살인의..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직장의 신’ 패러디물이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 제작 KBS미디어/MI Inc.)은 지난달 29일부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환상의 패러디’ 이벤트를 실시했다. 각종 패러디물이 봇물을 이루며 ‘패러디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미스김의 '다만체'를 활용한 대사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