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딸 서영이
이정신, 김혜옥에 대한 무한애정 발산~
시청률 40% 고지를 넘으며 폭풍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극본 소현경, 연출 유현기)의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강성재 역 이정신이 극 중 엄마인 김혜옥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정신은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처음 연기를 시작한 신인으로서 부족함 많고 한..
이정신, 출생의 비밀알고 조은숙에게 독설
이정신이 자신을 낳아준 친엄마 조은숙에게 원망을 쏟아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연속극 <내 딸 서영이>에서는 강성재(이정신)가 어머니 차지선(김혜옥)과 윤소미(조은숙)의 대화를 우연히 듣고 자신의 친엄마가 소미라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혼란을 겪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성재는 출생과 관련된..
이보영, 장희진에게 숨겨진 가족사 탄로나?!
장희진이 이보영의 뒷조사를 통해 가족사를 알아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연속극 <내 딸 서영이>에서는 정선우(장희진)가 이서영(이보영)과 이상우(박해진)의 사이를 연인관계로 오해, 뒷조사를 시작했다가 그들이 가족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선우는 미경이 술을 먹고..
김혜옥, 이정신 친모 정체알고 충격에 빠져
김혜옥이 아들 이정신의 친모의 정체를 알게 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연속극 <내 딸 서영이>에서는 차지선(김혜옥)이 남편 회사의 비서실장인 윤소미(조은숙)가 강성재(이정신)의 친모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지선은 성재의 친모가 남겼던 편지를 보던 중 그의 필체..
이보영, 이상윤 이혼요구 결국 '수락'
이보영과 이상윤이 이혼의 위기 앞에 섰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연속극 <내 딸 서영이>에서는 강우재(이상윤)이 아내 이서영(이보영)에게 이혼을 하자고 폭탄선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우재는 서영에게 이혼을 요구했고 갑작스런 우재의 이혼얘기에 당황한 서영은 "어떻게 이혼하자는 말을 쉽게 ..
이상윤, 심각한 대본읽기 '무슨 일이길래?'
'내 딸 서영이' 이상윤의 행보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보이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는 최근 우재(이상윤 분)와 서영(이보영 분)의 갈등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는 상황. 우재는 서영이의 실체를 알고 괴로워하면서도 진실을 말할 기회를 주고 서영이는 차가워진 우재 앞에 혼신의 힘으로 노력하며 다가가지만 마주한 현실은 참..
이보영, 박해진 결혼식 몰래 지켜보며 '눈물만'
이보영이 박해진의 결혼식을 몰래 지켜보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연속극 <내 딸 서영이>에서는 강우재(이상윤)가 마지막으로 이서영(이보영)에게 과거를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위해 서영의 동생 이상우(박해진)와 최호정(최윤영)의 결혼식장으로 서영을 보냈다. 앞서 우재는 이삼재(천호진)을 ..
이상윤, 이보영에게 '사랑이 식었다' 독설
이상윤이 이보영에게 냉정한 독설을 날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연속극 <내 딸 서영이>에서는 이서영(이보영)이 가족들과 있을 때, 또 단둘이 있을 때 태도가 확연하게 다른 강우재(이상윤)에게 참았던 속내를 드러냈다. 이 날 방송에서 서영은 우재에게 "일부러 나에게 함부로 대하는 것 같다. 가족들과 함..
스타들의 촬영장 카메라 렌즈 밖 엿보기~
비장하기까지한 기운이 항상 감도는 드라마 세트장. 배우들은 카메라 렌즈 앞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 하지만 ‘OK’사인이 떨어지면 어느 누구보다도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화기애애하게 제작진들과 스탭들에게 힘을 주는 존재들이 바로 이들이기도. 카메라렌즈 밖 긴장의 끈을 살짝 내려놓은, 그래서 더욱 매력이 돋보이는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