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왕의 꿈
<대왕의 꿈> 최수종, 끝까지 연기한다
최수종이 끝까지 <대왕의 꿈>에서 ‘춘추(이후 태종무열왕)’를 연기한다.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 연출 신창석, 김상휘) ‘춘추’ 역의 최수종은 지난 26일 촬영 중 낙마사고로 수술을 받은 후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작품에 끝까지 임하며 맡은 역할에 충실히 연기할 것임을 밝혔다. &n..
최수종-홍은희-이영아의 기묘한 인연?!
KBS 1TV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 연출 신창석, 김상휘)이 덕만(이후 선덕여왕) 역에 배우 홍은희를 캐스팅하고 전열을 가다듬음으로써 방송재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주 홍은희의 첫 야외 촬영 후 세트 촬영까지 이어지면서 기존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에 활력을 더했다. &..
홍은희, "새로운 선덕여왕의 카리스마 보여줄 것"
KBS 1TV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 연출 신창석, 김상휘)의 새 히로인 홍은희의 첫 촬영이 시작됐다. 지난 주 경북 상주시 퇴강리 일원에서 있었던 <대왕의 꿈> 촬영 현장에는 수십 명의 화랑들과 말을 탄 군사들이 줄지어 서있었다. “공주를 참살하라~!” 적장의 명령에 마차 앞으로 군사들이 밀어닥치자 화랑..
홍은희, 단아한 '선덕여왕' 모습에 기대 UP~
홍은희가 선덕여왕으로 분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홍은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대왕의 꿈'에 합류하게 됐다. 응원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하다. 여러 가지로 부담거리들이 많은데 힘이 절로 난다. 분장 후에 인증샷 쏜다."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은 KBS <대왕의 꿈>에 '선덕여왕' 역으로 ..
새로운 선덕여왕에 “홍은희” 캐스팅 결정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 연출 신창석, 김상휘 | 제작 KBS)에서 덕만(이후 선덕여왕)역에 배우 “홍은희”가 새롭게 합류한다. <대왕의 꿈> 제작진은 지난 주 하차가 확정된 박주미의 후임으로 배우 홍은희를 공식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극 중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선덕여왕이라는 역할을 무리 없이 소화할 배..
박주미, <대왕의 꿈>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 결정
지난 10월말 교통사고로 인해 현재 통원 치료 중인 배우 박주미가 결국 <대왕의 꿈>에서 하차하게 되었다. 제작진은 어제(21일) 최종적으로 박주미 측과 밀도 있는 협의를 나눈 끝에, 배우의 건강을 최우선시 하고, 더 이상의 방송차질을 막기 위해 불가피하게 선덕여왕 역의 박주미의 하차를 결론지었다. 박주미는 당시 교통사고로 4-5주간의 치료와..
최수종, 뛰어난 지략으로 ‘위기 모면’
‘대왕의 꿈’ 최수종이 뛰어난 지략을 펼쳐내는 '지략 춘추'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김선덕/연출 신창석-김상휘/제작 KBS) 16회는 시청률 11.8%(AGB닐슨 미디어,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짜임새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극을 이끌며 다음 회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던 ..
박주미, 덕만공주의 ‘품격 카리스마’란 이런 것
‘대왕의 꿈’ 박주미가 50분간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는 불꽃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지난 27일 방송된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김선덕/연출 신창석-김상휘/제작 KBS) 15회는 시청률 12.2%(AGB닐슨 미디어,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박주미의 위엄있는 출정 스토리가 담겨지면서 극의 흥미를 높였다.이날 방송에서는 위..
덕만공주 박주미, 온화한 카리스마 폭발
‘대왕의 꿈’ 박주미가 온화한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이진우와 ‘의미심장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김선덕/연출 신창석-김상휘/제작 KBS) 14회는 시청률 10.9%(AGB닐슨 미디어,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회가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날..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