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못된 사랑’ 팬들, 종영 앞두고 ‘착한 결말’ 원해

2008-02-11 00:00:00

 

이번 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못된 사랑>이 결말을 남겨두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주 18부 방송이 죽음을 앞둔 수환(김성수 분)이 수술실에 들어가면서 끝이 나 오늘 방송에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다 해도 살 수 있는 시간이 조금 연장되는 것뿐이기에 수환의 죽음은 피할 수 없지만 시청자들은 그의 비극적인 죽음 대신 화해와 용서로 훈훈한 결말을 맺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 <못된 사랑> 18부 방송분 중(캡처화면)

 

종영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시청자들은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는데, “인정이(이요원 분)가 수환과의 악연을 풀었으니 이제 남은 건 용기(권상우 분)와의 사랑 밖에 없다. 용기는 언제까지나 인정이만 바라보니까 인정이만 마음을 돌리면 될 것 같은데…….”, “지나간 힘든 사랑의 시간을 가슴 깊이 예쁜 추억으로 보상받을 수 있게, 서로를 깊이 사랑하면서 살아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는 등의 글로 인정과 용기의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한편, “수환에게 더 시간을 달라.”는 등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수환의 수술 성공 여부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며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했던 용기, 인정 커플 사이에 인정과 불륜관계였던 수환이 용기의 매형으로 나타나면서 파국을 맞았던 이들.

죽음을 앞둔 수환이 인정과 극적인 화해를 하고 용기에게 인정을 부탁한 가운데, 좋은 추억을 남기고 헤어지기로 약속한 용기, 인정 커플이 다가오는 이별을 결국 받아들이게 될 지 관심이 주목되는 상황에서, <못된 사랑>의 끝은 부디 착한 결말이길 시청자들은 바라고 있다.

 

KBS2 <못된 사랑>은 오늘 밤 9시 55분에 19부가 방송되고, 내일 최종회로 막을 내린다.

  

 

2008. 02. 11

글 : KBS인터넷 전은선



[하나되는 대한민국 함께하는 KBS / 저작권자 ⓒ KBS &KBSi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 : 운영자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