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강호동, 이수근에게 제대로 맞은 '한 방'

2013-05-07 17:12:21


강호동이 이수근에게 제대로 한방 맞았다. 지난 '우리동네 예체능'의 5회 녹화 현장에서는 강호동과 이수근의 태권도 대결이 펼쳐졌다. 천하장사 출신의 강호동과 태권도선수 출신의 이수근이 태권도 대결을 펼친 이유는 이수근의 도발 때문.


지난 목동 핑퐁스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후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은 시청자들의 도전장을 보며 탁구 이후 대결 종목에 대한 고민을 시작했다. 이에, 이수근이 "태권도 대결을 하면 내가 강호동을 이길 수 있다."고 단언한 것. 이수근의 도발에 여지없이 넘어가는 강호동은 역시나 "천하장사인 나를 이길 수 있다고? 말이 되냐?"며 발끈했다.


이에, 최강창민 역시 "결과는 해봐야 알 거 같다."며 중간에서 두 사람을 이간질하며 태권도 대결을 부추기기 시작, 심판으로 나서 헤비급 강호동 vs 라이트급 이수근의 즉석 태권도 대결을 시작했다.


시합 시작과 함께 3점을 기본으로 따겠다고 호언장담한 이수근과 이수근이 연승을 하더니 보이는 게 없다며 비분강개한 강호동. 과연, 이들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됐을까? 태권도 대결 후 강호동은 "요즘 이수근이 꼴 베기 싫다. 지난번에 진짜 발길질 할 줄 몰랐는데 발길질 해서 내 체면을 다 구겨 놓더니 이번에는 피멍을 들게 했다."며 분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연일 뜨거워지는 강호동 vs 이수근의 장외대결. 과연, 이번 볼링 대결에서는 강호동이 이수근의 콧대를 납작하게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강호동의 몸 굴욕이 계속될 전망이다.


연일 새로운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건강충전 프로젝트 '우리동네예체능'의 볼링편은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병진, 알렉스, 안형준이 출연할 예정으로 매주 화요일오후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드디어 드러난 ‘직신’들의 과거사!
  2.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3.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4.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5. 김혜수표 '토르티야'로 '직신'은 잔치 한마당~
  6. 시크릿 송지은, '돼지같다'는 말에 10kg 감량
  7.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8.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9.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10.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