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정은표, 아들&딸 열띤 응원 속에 출격

2013-04-29 17:11:14

 

정은표의 탁구 경기에 온 가족이 총출동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4회에서는 목동 핑퐁스와 예체능팀의 탁구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이날은 탁구계의 풍운아 정은표의 환상적인 탁구 실력이 처음으로 선뵐 예정이라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날 경기에는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과 딸 정하은 등 5식구가 총출동해 관람석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익히 알려진 정지웅, 정하은 남매는 관람석 응원단들에게 일일이 사인과 직찍 등 아낌없는 팬 서비스로 아버지 못지않은 인기스타임을 실감케 했다.


그러나 막상 정은표의 경기가 시작되자 목동팀을 응원하는가 하면, 옆에 나란히 앉은 오승아, 고우리 등 레인보우 멤버들에 더 관심을 보여 정은표는 "아빠가 하는 경기인데 좀 봐라"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이처럼 가족과 멤버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치러진 '우리동네 예체능'의 두 번째 탁구 대결은 치열한 공방전에서 이미 축제 분위기로 이어졌다. 이에, 경기 후 정은표는 "예체능팀의 응원이 기억에 남는다. 이들이 동지고, 친구구나 싶었다. 어느 순간 다 친한 사람이 됐더라.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며 진솔한 소감을 밝혔다.


그 동안 드라마 촬영장과 영화 촬영장을 막론한 피나는 연습을 거듭했던 정은표는 과연, 가족과 동료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첫 승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희대의 탁신' 정은표와 조달환을 앞세운 최강의 전력을 지닌 '우리동네 예체능'은 두 번째 탁구대결로 목동 핑퐁스와 자존심을 건 빅매치를 펼칠 예정으로 오는 30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출처: KBS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