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정은지와 열애설 오래가니 피곤해~"
2013-04-24 10:32:30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는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출연해 1인 도전자로 나서 5000만 원 상금을 향한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 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지난해인 2012년 선풍적인 인기와 화제를 모았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서인국은 "처음에는 열애설이 나서 기분이 좋았다. 드라마에서 둘이 나올 때 예뻐 보였으면 했기 때문에 친해져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정은지에게 일부러 장난도 많이 쳤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서인국은 "그 이후로 귀찮은 일이 많아지더라. 많은 지인들이 진짜 사귀는 게 아니냐고 물어봤다.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1년 뒤에 또 열애설이 났다."면서 "열애설이 오래가니까 정말 피곤하더라. 방송에서 정정하고 다시 조용해졌다."고 전했다.
그러자 MC 한석준 아나운서는 "1년 뒤 열애설이 나는 게 아니냐?"면서 짓궃은 농담을 던졌고 서인국은 "기회가 된다면 다른 사람과 (열애설이 나고 싶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결혼을 앞둔 노총각 개그맨 김현철이 출연해 예비신부와의 인연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