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안녕' 21세 동안남, 연애도 취업도 어려워?!

2013-04-16 09:23:12

 

어려도 너무 어려보이는 외모때문에 고민인 21세 최강 동안남이 등장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가수 양희은, 개그우먼 김숙, 송은이가 게스트로 초대된 가운데 사연의 주인공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해결책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지나치게 어려보이는 외모와 왜소한 체구로 인해 걱정이라는 21세 동안남 은종엽 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종엽 씨에 의하면 157cm에 37kg, 발사이즈는 225mm로 작고 왜소한 몸때문에 아동복을 입게되는데 그런 종엽 씨를 초등학생으로까지 보고 슈퍼에서 담배에서 술을 사려고 해도 제지 당한다는 것.

 

게다가 종엽 씨가 친구들과 놀고 있을 때도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것으로 오해받을 때도 있다며 불편을 토로했다. 또한 종엽 씨는 "지금까지 여자친구를 네 번 사귀

었지만 다 14일도 못갔다. 내가 왜소하니까 아무말없이 연락이 두절되더라."며 속상함을 내비췄다.

 

하지만 더욱 더 큰 고민은 이런 외모와 체구로 인해 취업도 만만치 않다는 점, 그는 "추천을 받아 회사에 갔는데 다른 일을 찾아 보라고 하더라. 횟집에서도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 세 시간만에 해고됐다."는 사연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종엽 씨는 "방송을 통해 전국민이 내가 성인인 걸 알면 좋겠다. 내가 왜소해도 체력도 좋고 끈기도 좋다. 열심이 일을 할테니 일 좀 하게 해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송은이가 친하게 지냈던 남자 친구들인 유재석과 이휘재가 결혼을 한 후 거리를 두게 된다는 속내를 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