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박세영, <지성이면 감천> 첫 촬영 소감은?

2013-04-09 10:03:57


KBS 새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에 출연하는 박세영이 7일 첫 촬영에 돌입하며 첫 촬영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오는 4월 말 방송되는 <지성이면 감천>에서 밝고 활달한 여주인공 '최세영' 역으로 분하는 박세영은 7일 늦은 밤 첫 촬영을 마친 뒤 대본과 함께 밝게 웃는 사진과 함께 "우왓 <지성이면 감천> 첫 촬영을 마쳤어요~! 첫날부터 첫씬과 막씬을 촬영했어요 ㅋㅋ 너무 신나고 설레이는걸~?>_< 지성이면 감천도, 최세영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라는 귀여운 촬영 소감을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전 날 첫 촬영을 앞두고 잠이 오지 않을만큼 설레어했던 박세영은 이 날 촬영 시작을 기념해 작은 떡 선물과 자신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포카리스웨트를 준비해 <지성이면 감천> 식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다는 후문.

 

<힘내요, 미스터김> 후속으로 29일 첫방송되는 <지성이면 감천>은 어린 시절 입양된 여주인공이 친엄마와 재회 후 겪는 혼란과 갈등, 가족애를 그린다. 박세영은 극중 아나운서 지망생으로 입양 후에도 밝고 긍정적인 성품을 지닌 여주인공 '최세영' 역을 맡는다.

 

박세영은 전작인 <신의>와 <학교 2013>의 차갑고 도도한 얼음공주 이미지를 벗어나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변신할 예정. 특히 극중 '최세영'과 같은 이름에, 똑같이 3녀 중 막내딸인 박세영은 이름, 가족구성과 함께 극중 성격까지 평소 성격과 흡사해 오디션을 볼 때부터 제 역할인 듯 운명적인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박세영의 소속사 측은 실제로 할아버지를 모시고 부모님과 함께 3대가 함께 살고 있는 귀염둥이 막내딸 박세영이 <지성이면 감천>을 통해 가장 평소의 박세영다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박세영은 <지성이면 감천>과 함께 애프터 스쿨 유이의 뒤를 이어 KBS의 간판 가요프로그램 KBS 2TV <뮤직뱅크>의 새로운 MC로 발탁된 가운데 2AM의 정진운과 함께 이번 주 12일 첫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