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수장 '미스터 블랙'의 등장!
2013-03-12 17:08:32
KBS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미스터 블랙의 등장이 예고되어 화제다.
회를 거듭할수록 거세지는 아이리스의 지능적 테러로 극적 긴장감을 높여가고 있는 ‘아이리스Ⅱ’에서 미스테리의 인물인 블랙이 이번주 방송에 등장하게 될 것으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것.
지난 2009년 방영된 시즌1에서 그림자와 전화 목소리로만 짧게 등장했던 그의 정체가 이번 시즌2에서 밝혀질 것으로 예고되었던 가운데, 과연 그가 정체를 드러내게 될 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그려질 남북회담을 타겟으로 한 테러의 배후이기도 한 블랙은 본격적인 활약을 펼치며 앞으로의 전개에 활개를 칠 것이라고.
또한 NSS의 유건(장혁 분)을 아이리스의 살인병기로 이용하고 있는 블랙의 목적이 밝혀질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Ⅱ’의 한 관계자는 “블랙의 등장은 아이리스의 정체에 다가가는 결정적인 시발점인 셈이다. 또한 이번 등장 속에는 시청자들이 깜짝 놀랄만한 요소또한 숨겨져 있기 때문에 주의깊게 봐달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이리스의 테러로 인해 중단되었던 남북회담이 한국에서 다시 재개될 것을 알린 가운데, 새로운 계략을 꾸미는 아이리스의 모습이 그려지며 헝가리 이상의 사건이 벌어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아이리스Ⅱ’는 내일(13일) 밤 10시에 9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태원엔터테인먼트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