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우, 왕지혜에게 정식 프러포즈 "결혼해줘"
2013-01-10 08:58:20
양진우가 왕지혜에게 정식 프러포즈를 건넸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1TV 일일 연속극 <힘내요 미스터 김> (극본 조정주, 연출 홍석구 김종연)에서는 백건욱(양진우)이 이우경(왕지혜)에게 결혼을 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우경의 가족과 건욱의 가족은 함께 식사자리를 마련하고 그 자리에서 우경과 건욱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우경의 아버지인 이상국(최일화)은 우경의 뜻이 자신의 뜻이라는 말로 건욱과 우경의 혼사에 찬성하는 뜻을 밝혔지만 홍해숙(김혜선)과 오쌍지(정재순)만은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하는 입장을 보였다.
이어 건욱은 가족들과 식사를 마친뒤 우경과 마주앉아 "나같이 무드없는 남자와 결혼해준다고 해서 고맙다."고 입을 열며 "할머니는 내가 설득할테니까 걱정말아라. 형님도 같이 모시고 살자."며 우경에게 사랑이 가득담긴 약속을 했다.
계속해서 건욱은 준비해 온 반지를 우경에게 내밀며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정식으로 프러포즈했고 우경은 반지를 받아들며 그의 프러포즈를 승낙했다. 하지만 이 때 건욱의 옛 연인의 갑작스런 등장으로 인하여 두 사람의 앞 날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김태평(김동완)이 여자친구인 천지영(최정윤)보다 아이들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지영을 서운하게 만들었다.
* 캡쳐 이미지를 누르면 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