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왕지혜-양진우 훼방 놓으려 거짓말?!
2013-01-03 09:12:12
김혜선이 왕지혜와 양진우의 사이를 갈라놓으려 거짓말을 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1TV 일일 연속극 <힘내요 미스터 김> (극본 조정주, 연출 홍석구 김종연)에서는 이우경(왕지혜)가 늦은 밤까지 회사에서 일을 하는 남자친구 백건욱(양진우)를 위해 도시락을 싸와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겼다.
이 때 회사 로비에서 도시락을 나눠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우경과 건욱을 본 홍해숙(김혜선)은 집에 돌아가려는 우경을 불러 들여 "나에 대한 오해를 아직도 하고 있느냐."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우경은 아니라고 말했고 해숙은 "내가 왜 건욱이와 이렇게 서먹해졌는지 모르겠다."며 자조적인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건욱과 어디서부터인지 모르게 잘못되고 꼬여버린 관계에 고민하는 해숙을 본 우경은 두 사람 사이의 오해를 풀어주기 위해 해숙을 달래는 말을 건넸다.
그러나 해숙은 우경에게 "건욱이에게 너 여자가 아니다."며 다소 충격적인 발언을 던졌고 계속해서 해숙은 "건욱이가 원하는 것은 네가 아니라 네 아버지다."라고 건욱이 사랑이 아닌 야망으로 우경의 곁에 있다는 뜻을 내포한 말을 해 우경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송아(노정의)를 친엄마에게 보내기로 결심한 김태평(김동완)과 가족들이 섭섭함과 허전함을 겪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 캡쳐 이미지를 누르면 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