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이승기,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전격 컴백

2012-11-30 17:58:38


가수 이승기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으로 전격 컴백한다. 이승기는 11월27일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해 5.5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되돌린다’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신곡 ‘되돌리다’는 이승기가 뮤지션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시킨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 시적인 표현이 주를 이루어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마음의 안식을 주기 위한 ‘힐링’음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이승기의 자작곡 ‘사랑한다는 말’이 실려 작곡 실력도 확인 할 수 있었는데, 이승기는 ‘사실 드라마 OST를 노리고 만들었다’ 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MC 유희열이 이승기의 작곡 스타일을 묻자, 이승기는 ‘맨땅에 헤딩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악기 없이 흥얼거리다가 곡이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유희열은 지금 즉석으로 곡을 하나 만들어 달라 제안 했고 이승기는 잠시 고민 하더니 바로 악상이 떠올랐다며 자작곡을 들려주었는데. 그 곡은 다름 아닌 유희열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의 한 소절을 끝음만 달리 부른 것이었던 것. 관객은 폭소 했고 유희열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에 유희열은 자기도 악상이 떠올랐다며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로 반격했다. 이승기와 유희열의 작곡 대결에 녹화장은 한층 뜨겁게 달아올랐다.

 

최근 KBS 해피선데이 1박2일에 출연한 mc 유희열은 1박2일 선배 이승기에게 자신의 방송분을 모니터 했냐고 묻자, 이승기는 ‘제가 그 시간에 타 방송사에서 뛰고 있었기 때문에 못 봤다’라고 재치 있게 대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나중에 재방송을 통해 유희열의 1박2일 출연분을 확인 했다는 이승기는 ‘처음인데도 아주 적응을 잘해 놀랍다’며 유희열의 활약을 칭찬했다.

 

한편 이승기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2012년 11월 30일 금요일 밤 12시 20분 KBS2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 KBS홍보실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스타 키워드
김남주 싸이 김태희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장나라-최다니엘, 찰떡같은 연기 호흡 과시
  2. 강호동 新 예능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 출격!
  3. 이종석-김우빈, 두 남자의 가슴 뜨거운 '눈물'
  4. 장나라-최다니엘, 공동 담임제 이대로 끝?
  5. 이다해 사격실력 '장혁보다 한수 위'
  6. TV소설 <삼생이> 주연배우 4인방 심층 인터뷰
  7. 이종석-김우빈, "우린 지금 화해하는 중"
  8. 최다니엘, 반전이 넘치는 '진심 고백'
  9. 윤형빈, 정경미에게 감동의 깜짝 프러포즈
  10. 이종석-김우빈, 추위에 대처하는 자세는?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