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동방신기, 4년만에 월드투어 개최
2012-09-20 09:46:51
그룹 동방신기가 월드투어를 개최한다.
새 앨범 ‘Catch Me’로 컴백을 앞둔 동방신기가 오는 11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등 아시아 등 전 세계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 ‘TVXQ! LIVE WORLD TOUR-Catch Me’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VXQ! LIVE WORLD TOUR 'Catch Me'의 첫 포문을 여는 서울 콘서트는 오는 11월 17, 1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며 동방신기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무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킬 전망이다.
지난 2009년 2월 열린 동방신기 ‘THE 3rd ASIA TOUR CONCERT-‘MIROTIC’ 이후 약 4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동방신기 단독 콘서트이자 첫 월드 투어로 펼쳐지는 만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이와 함께 동방신기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일본 11개 도시에서 총 26회에 걸쳐 진행된 라이브 투어 ‘東方神起 LIVE TOUR 2012~TONE~’에만 무려 5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어 이번 월드투어에 대한 팬들의 기대 또한 남다를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동방신기 새 앨범 ‘Catch Me’는 오는 24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6일에는 오프라인 출시될 예정이다.
더 많은 K-POP 한류스타들을 보고 싶다면? ▶▶▶▶ K-POP Square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