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몽니 김신의, 노래에 얽힌 슬픈 사랑 이야기

2012-09-18 09:37:03

 

감성록의 절대강자 몽니의 보컬 김신의가 오는 15일 <탑밴드2> 첫 생방송에서 8강 경연을 앞두고 경연곡에 대한 슬픈 사랑 이야기를 공개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폭풍 성대’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몽니의 보컬 김신의. 김신의는 20대 초반에 사랑에 빠졌던 여자친구를 3개월 만에 병으로 안타깝게 하늘에 보냈고, 여자친구의 죽음으로 힘들었던 시기를 얘기하며 생방송 미션곡을 고른 이유를 전했다.

 

“여자 친구가 죽은 뒤, 태어나서 처음으로 미친 듯이 울었다”는 김신의는 그 이후에 곡을 만들 때마다 그 친구와의 슬픈 사연을 떠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몽니가 <탑밴드2> 3차 경연에서 선보였던 ‘소나기’역시 그녀에게 바치는 메시지로 알려져 있다.

 

몽니의 다른 멤버들은 보컬의 사연에 치우친 선곡이 아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보컬의 사연을 잘 알기에 믿고서 경연곡을 택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들은 “그 동안 경연 때문에 잘 보여주지 못했던 몽니만의 감성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꼭 전달하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몽니는 2005년 데뷔한 혼성 4인조 모던 록밴드로 ‘소나기’, ‘망설이지 마요’, ‘언제까지 내 맘속에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단독공연을 전회 매진시키는 인기 밴드이다. 특히 몽니의 ‘그대와 함께’는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의 여행송으로 자주 등장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몽니의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미션곡과 그들의 경연 결과는 오는 토요일 밤  11시 25분, <탑밴드2> 첫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글 : KBS홍보실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