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최강희의 야간비행 이벤트 <그린 리싸이클>

2012-09-04 16:48:39


종이컵 대신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고, 매연이 적게 배출되는 초소형 자동차를 운전하는 등 몸소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는 DJ 최강희가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KBS COOL FM ‘최강희의 야간비행’ (매일 밤 24:00~02:00) 에서 9월 3일부터 11일까지 <그린 리싸이클>이라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첫 번째는 ‘충분히 활용 가능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나눠보자는 취지에서 최강희의 애장품인 자전거를 청취자에게 선물하기로 한 것. DJ 최강희는 ‘공기를 맑게 하고 에너지도 절약하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자전거 중 한 대를 청취자를 위해 내 놓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읽지 않는 책을 돌려보는 ‘북 크로싱’ 운동. 평소 책을 많이 읽기로 소문난 DJ 최강희가 본인이 더 이상 읽지 않는 책들을 청취자들에게 나눠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들은 최강희의 야간비행 출연진, 스탭들이 하나 둘씩 동참해 약 30여 권의 책을 모아 청취자들에게 선물하기로 한 것. 특히 책을 받은 청취자들이 책을 다 읽은 후 또 한번 책을 돌려 보며 계속해서 ‘북 크로싱’ 운동에 동참할 수 있기 때문에 커뮤니티 성향이 강한 라디오 청취자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J 최강희는 ‘책꽂이에만 꽂혀있던 책에 새로운 날개를 달아주는 기회가 될 것이다. 나무도 살리고 독서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청취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최강희가 주연을 맡은 영화 ‘미나 문방구’는 오는 9월 10일 크랭크인 예정이다.

 

글 : KBS홍보실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