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울랄라세션 경계한 서인국+허각 긴급듀엣 결성 '서인각?!'
2012-06-05 09:39:11
![]() |
서인국과 허각이 긴급듀엣을 결성했다.
4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 1위 출신자들인 서인국, 허각, 울랄라 세션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었다.
이 날 MC들은 서인국에게 "서인국과 허각이 울랄라세션과 오디션에서 라이벌이라면 누가 이길 것 같은지?"라는 다소 경쟁심을 유발하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서인국은 "우리가 이긴다."며 당당한 자신감을 표출했다. 이어 허각과 서인국은 어깨동무를 하며 울랄라 세션을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본 MC 정찬우는 두 사람을 "서인각"이라고 급 그룹명을 정해주기도 했다.
이어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탄 상금을 어디에 썼느냐는 궁금증에 울랄라 세션의 리더 임윤택은 "상금을 받아 숙소를 구하는데 썼다. 연습을 해야했기 때문."이라고 밝혔고 허각은 집을 사는데 썼으며 서인국은 "부모님께 드렸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포장마차 CEO 청년이 뭐든지 잘 퍼주는 동업자때문에 괴로워하는 사연이 방송을 탔다.
※ KBS `찜`은 KBS 컨텐츠의 편리한 시청, 공유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