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사랑비>, 서인국 캠퍼스 퀸 손은서에게 대뜸 고백 '널 좋아해'

2012-03-28 11:21:07

 

 

드라마 <사랑비>의 서인국이 손은서를 향한 해바라기 짝사랑을 고백했다.

 

27일 KBS 2TV 드라마 <사랑비>에서 창모(서인국)은 막걸리집에서 혜정(손은서)를 앞에 앉혀두고 술만 연거푸 들으켰다. 이에 혜정은 무슨 일이냐며 말이 없는 창모를 답답해한다.

 

속시원히 사정을 얘기할 수 없는 창모는 들으면 들을수록 더 아리송해지는 수학공식으로 상황을 설명하지만 오히려 혜정은 더 알아듣지 못하고 자리에서 일어나려 하지만 창모의 만류로 다시 자리에 앉는다.

 

창모는 자신을 짝사랑하는 인숙(황보라)에 대해 '불쌍한 게 아니라 부럽다. 그렇게 좋으면 좋다고 남의 기분과 상관없이 말할 수 있는 넉살이 부럽다 세상에는 말 못하는 사랑이 많다'고 해 혜정을 의하하게 만들었다.이어 혜정은 '(사정때문에) 말 못하는 것은 비겁하다 상처받기 싫은 핑계다 나라면 무조건 얘기하겠다'는 당당한 태도로 창모의 생각에 반박했다.

 

이에 큰 용기를 낸 창모는 다짜고짜 혜정에게 '좋아해'라고 고백한다. 혜정은 '누가 누굴?'이라며 단번에 알아듣지 못한다. '내가 널 처음부터 좋아했다 그런데 내 사정이 동생 다섯 딸린 시골 장남인데다가 넌 다른 사람 좋아해서 말 못했다'고 창모는 그간의 배경을 설명했지만 혜정의 멍한 반응에 어색해 어쩔줄 몰라하다 결국 막걸리 집을 뛰쳐나간다.

 

고백 이후, 그간 잘 붙어다녔던 창모와 혜정은 서로 데면데면해진다. 창모는 혜정을 안 보려고 그간 멀리했던 인숙에게 잘해준다. 혜정과 창모 그리고 인숙이 얽힌 세 사람의 삼각관계에서 큐피트는 과연 누구의 편을 들어줄 지 기대감이 한껏 모아지고 있다.

 

한편 창모 역을 맡은 서인국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 <사랑비>에서 톡톡 튀는 감초같은 조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Get Microsoft Silverlight

<사랑비 2회 "혜정에게 사랑고백하는 창모" 방송. KBS 찜,Powered by VMark>

KBS `찜`은 KBS 컨텐츠의 편리한 시청, 공유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