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쿨해도 너~무 쿨한 셀프디스 화제
2013-05-02 11:03:29
장근석의 셀프디스가 화제에 올랐다.
지난 5월 1일 첫방송된 KBS 쿨FM <버벌진트의 팝스팝스>에서는 버벌진트의 첫 DJ방송을 축하하기 위한 사절단으로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DJ 버벌진트는 일본 및 아시아권 등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특히 일본에서 여러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또 프로젝트 그룹 ‘Team-H’ 를 결성해 가수로서의 재능을 뽐낸 바 있는 장근석에게 국내에서 가수 활동을 하는 게 어떻냐고 제안했다.
그러자 장근석은 "안 그래도 비호감인데 춤추면 더 비호감이 될까봐 조용히 연기만 하려고 한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어 장근석은 "올해 초 장근섣 다큐멘터리를 통해 이미지를 회복했는데 최근에는 다시 비호감으로 돌아갔다."고 스스럼없이 자기 자신을 디스해 스튜디오를 또 한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장근석은 <버벌진트의 팝스팝스> 첫 방송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 "새벽 4시에 버번진트에게 '저 KBS에서 라디오 해요'라고 문자가 왔더라. 그래서 내가 '첫방 게스트 고고'라고 답장을 했다. 술 취해 말 한번 잘못해서 (아침) 11시에 KBS에 왔다."고 속사정을 밝혔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DJ 버벌진트가 로스쿨 제적에 관한 이야기를 고백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근석, 버벌진트와 뜨거운 의리 과시!
- 다음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