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미국, 토니 스타크도 한국에 보내다!

2013-04-04 18:23:18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미국이 B-52, B-2 스텔스, F-22 전투기만 한반도에 출격시킨 건 아니다. 천재적인 두뇌로 아크 원자를 이용해 만든  '불사조 전투복'인 은색의 아이언맨 수트를 개발해 전 세계 극장가를 초토화 시켰던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C.E.O. 토니 스타크가 한국을 찾았다. 곧 개봉될 영화 ‘아이언맨3’의 홍보를 위해서 말이다. 이 영화는 내달 미국에서 개봉된다. 그런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로서는 보기 드물게 한국에서 먼저 개봉될 예정이다. 그것도 시차 때문에 ‘하루빨리’가 아니라, 1주일이나 먼저!

 

‘아이언맨’ 시리즈의 히어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어제 밤늦게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하얀 슈트를 입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무대 한편에 서 있는 아이언맨 홍보 조형물 앞에서 잠시 포즈를 취한 뒤 한국취재진을 위해 ‘싸이의 말춤 포즈’도 잠깐 보여주는 쇼맨십을 보여주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지난 2008년 이 영화 1편이 한국에서 개봉될 때 한국을 한번 찾았었다. 5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어제 밤늦게 공항까지 마중 나온 한국 팬들에게 너무 고맙다"며 감사인사를 했다.

 

 

 

이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국 영화 홍보투어에서 정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기자회견장 진행을 맡은 유시현 아나운서와 통역을 맡은 사람에게 특별히 고마움을 표하는가 하면, 질문하는 기자가 어디에 앉아있는지 일일이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런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이번 영화에 무려 47벌이 등장하는 ‘아이언맨 수트’를 몇 벌이나 갖고 있을까. "내겐 아이언맨 수트가 없다. 그 수트는 정말 비싸기 때문에 아무한테나 주지 않는다. 나도 갖고 싶다.“며 이어 "여러분이 힘을 좀 써주면 좋겠다. 디즈니나 마블에 탄원을 좀 넣어주기 바란다. '아이언맨 수트를 로버트에게 줘라'고 말이다. 만약 수트를 받는다면 잘 소장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언맨3'는 지구최강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낀 토니 스타크가 자신만의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테러리스트 만다린과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3편에서는 오래 전 영화 <간디>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던 벤 킹슬리가 테러집단 텐링스의 보스 ‘만다린’으로 출연한다.

 

미국을 제치고 한국에서 먼저 개봉될 만큼 영화가 사랑받고 있는 한국에 대해 "영화산업을 견인하는 것은 관객이라고 생각한다. 관객들이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영화 산업은 사라질 것이다.“며 "그런 점에서 한국은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한국 영화계는 기술적인 면에서도 할리우드와 관심이 유사하다. 오늘 호텔에서 한국의 TV프로그램들을 보니 다양한 문화가 존재하는 곳이란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 앞서 여의도 CGV에서는 ‘아이언맨3’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20분 정도 취재진에게 먼저 공개되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토니 스타크의 호화저택이 만다린의 공격을 받아 폐허가 되는 장면, 페퍼 포츠(기네스 팰트로)와의 이야기, 그리고 시골마을로 떨어진 토니 스타크의 인간적인 고뇌 등이 살짝 공개되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오늘 저녁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여 한국 팬들을 만난다.

 

‘아이언맨3 은 4월 25일 개봉된다.

 

 

 





글 : 박재환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10.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