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황현희의 과거사진 공격에 '못 참아~'
2013-05-06 15:07:58
서인국이 황현희의 공격에 분노를 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개그 콘서트>의 코너 '리얼 토크쇼'에서는 최근 '웃다 울다'로 컴백한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게스트로 특별출연했다.
이 날 방송에서 MC 황현희는 평소 독설을 날리며 게스트를 맞이했던 것과 달리 서인국에게 "가까이에서 보니 정말 잘생겼다."고 칭찬했다. 그러자 서인국은 "아니다."라며 겸손하게 응수했다.
이에 황현희는 "그래서 과거 사진을 준비해봤다."면서 서인국이 과거 케이블의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연 당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보여진 사진 속 서인국은 지금보다 훨씬 통통한 모습으로 서인국은 "사진이 잘못 나온 것이다."라며 황현희로부터 사진을 빼앗았다. 하지만 황현희는 또 다른 서인국의 과거 사진을 꺼내들었고 당황한 서인국은 그 사진마저 반으로 접어 즉석에서 폐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황현희는 서인국에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대단한 성과를 얻고 공중파에 입성했다."며 서인국에게 공중파 출연작품을 알려달라고 하자 서인국은 "KBS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그 말에 황현희는 "공중파에선 안되네?"라고 말해 서인국의 화를 더욱 돋구었다.
한편 이 날 <개그 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에서는 배우 윤제문이 개그우먼 신보라의 과묵한 카리스마 오빠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