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황현희의 굴욕질문 세례에 '넉다운'
2013-04-08 14:21:47
케이윌이 황현희에게 굴욕을 면치 못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개그 콘서트>의 코너 '리얼 토크쇼'에는 가수 케이윌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MC 황현희로부터 날카로운 질문세례를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MC 황현희는 케이윌에게 "녹화 2시간 전에 섭외했는데 흔쾌히 나온 걸 보면 안 바쁜 거 같다."고 초반부터 강한 말공격으로 케이윌을 정신 못 차리게 만들었다.
이어 황현희는 "같은 소속사인 씨스타와 친하느냐?"고 물었고 케이윌이 "같은 소속사라 두루두루 친하긴 하지만 막역한 사이는 아니다."라며 답변하자 "그럼 여기 왜 나왔느냐?"는 말로 케이윌을 서슴없이 구박했다.
황현희의 케이윌 공격기는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그는 케이윌에게 예명이 요구르트 이름같다는 말을 하는가하면 프로필 상의 키에 딴지를 걸고 넘어지는 등 케이윌을 향한 무차별적인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게다가 뒤에 자리한 방청객들은 케이윌이 최근 일본에서 도시를 돌며 콘서트를 했다는 근황을 밝히자 "한국에서나 잘하지."라고 한마디를 던져 또 한번 케이윌을 궁지로 몰아넣었다.
한편 이 날 <개그 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 에서는 신보라가 소개팅남으로 등장한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 함께 '강남 스타일' 말춤을 추다가 남자친구 김기리로부터 제지 당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