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천명> OST 참여에 '애절함' UP
2013-05-09 10:51:32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가 <천명> OST에 참여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천명> 5회에는 김준수가 부른 OST '바보 가슴'이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 터.
극 중 도망자 신세로 전락한 최원(이동욱)이 내의원 의녀인 홍다인(송지효)의 집에 숨어들어 다인으로부터 다친 상처를 치료 받는 장면에 등장한 OST는 최원과 다인의 안타까운 상황을 더욱 배가 시켜주는데 일조했다.
이에 김준수의 소속사 측은 "당초 공개일에 전파를 탈 예정이었지만 이동욱과 송지효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형성되면서 먼저 방송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천명> 관계자는 "역시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 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해 눈물 적실 것 같아서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OST가 공개 되고 오늘 천명이 시청률 1위로 올라서 기대가 더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된 김준수는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고 녹음소감을 전달했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천명>의 OST '바보 가슴'은 오는 15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 캡쳐 이미지를 누르면 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