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1,000명의 '상어 서포터즈' 모집 완료!

2013-04-30 17:20:35


오는 5월 27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에넥스텔레콤)>가 1,000명의 서포터즈 모집을 완료했다.


지난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진행된 드라마 <상어>의 서포터즈 모집은 드라마 <상어>를 기다려온 팬들과 김남길, 손예진, 하석진, 이하늬 등 배우들의 팬을 위해 제작사에서 마련한 행사.


상어 서포터즈에 가입하면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를 무료로 제공받아 휴대폰에 이 카드를 터치만 하면 <상어>의 다양한 정보와 메이킹, NG장면 등 미공개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 또한 제작발표회 초청이나 촬영 현장 초청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드라마 <상어>를 제작하고 있는 제작사 측은 "대부분의 드라마가 약 5개월 정도 촬영을 하게 되는데 이 때 만들어지는 콘텐츠 중 약 10% 정도만 시청자들에게 드라마로 만들어져 보여지고 그 외의 것들은 사장 되는 것이 현실이다. 드라마 완성본 외에도 많은 컨텐츠를 제작사가 보유하고 있음에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나 시기가 맞지 않아 시청자에게 보여줄 수 없었다. 이런 것들이 너무 아쉬워 이번에 '상어 서포터즈'라는 것을 만들어 드라마 <상어>를 제작하면서 만들어지는 콘텐츠들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했다."로 서포터즈의 기획 취지를 밝혔다.


또한 "1,000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하면서 이런 제작사의 기획 취지를 알고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 1,000명 이상의 분들이 신청해주셨는데 물리적 한계로 1,000명으로 제한했다. 참여가 제한되신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서포터즈 카드를 통해 우선적으로 제공된 콘텐츠들은 차후 상어 카페에도 공개해 많은 분들이 공유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모여주신 '상어 서포터즈' 여러분께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공식 행사에 초청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실제 이번 '상어 서포터즈' 모집에는 1,0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선착순으로 1,000명의 인원까지만 제한한 상태. 상어 서포터즈 카페에는 "너무 늦게 신청해서 안 되었네요. 되신 분들 부러워요", "1,000명 다 된 건가요? 제발 더 뽑아 주세요!!" 등의 선발되지 못한 팬들의 아쉬운 글도 올라오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1,000명의 서포터즈에게는 5월 6일부터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가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이 카드를 통해 서포터즈는 보다 빠르고 많은 드라마 <상어>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받게 된다.


KBS 2TV 월화 미니시리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직장의 신' 후속으로 5월 27일 월요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넥스텔레콤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K스타 랭킹

더보기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아이유 청담동 구타사건' 도대체 무슨 일?!
  2. 김혜수vs.오지호, 톰과 제리 커플 어록 배틀
  3. 이미숙-아이유, 친모녀 관계 언제쯤 밝혀질까?
  4.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5. 임슬옹, 예상치 못한 일격에 '위기상황'
  6. 김유빈, 아빠 이동욱 위해서라면 빨래도 OK
  7. 엄정화, 올케자랑 삼매경 "요리솜씨 수준급"
  8. 이희준, 김혜수에게 바지 선물로 속마음 표현!
  9. 김혜수, 정유미를 살린 유도 한판 승부!
  10. 김혜수, 씨름에 이어 이번에는 '유도' 도전!

베스트 인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