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우체통

<아이리스Ⅱ> '웃음꽃 활짝' 훈훈한 촬영현장 공개

2013-01-10 13:49:49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훈훈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영화를 뛰어넘는 스케일과 액션, 이국적인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 ‘아이리스Ⅱ’의 배우들은 카리스마를 무장해제하고 웃음꽃이 활짝 핀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그동안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 속에서 강렬한 포스를 발산했던 배우들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환한 얼굴과 장난기 어린 포즈들로 극 중에서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촬영에 들어가기 전 장혁(정유건 역)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파이팅을 하는 이다해(지수연 역)와, 얼굴에 부상 분장을 한 채 엄지를 치켜세우는 배우들의 어우러진 모습은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명불허전 아우라와 연기력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범수(유중원 역)와 오연수(최민 역)의 밝은 표정에서도 숨길 수 없는 우월함이 드러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 현장에서도 배우들은 고난이도의 액션과 추격씬 등을 촬영하며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호흡을 맞추고 동선을 체크해보는 것은 물론 서로를 향한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한편 ‘아이리스Ⅱ’는 의문의 저격을 당한 김현준(이병헌 분)의 죽음으로부터 3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며, 시즌1에서 그림자와 목소리로만 존재를 알렸던 아이리스의 책임자 미스터 블랙과 각국 정부와 정부기관들에 바이러스처럼 침투해 있는 아이리스들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한 첩보멜로액션 드라마이다.
 

최강 팀워크를 자랑하는 현장 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는 전우치의 후속으로 오는 2013년 2월 13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태원엔터테인먼트


글 : 전지영
저작권자 ⓒ KBS &KBS미디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K스타 랭킹

더보기
스타 키워드
김남주 싸이 김태희

섹션별 인기뉴스

  • 전체
  • 드라마
  • 연예오락
  • 라디오
  1. 장나라-최다니엘, 찰떡같은 연기 호흡 과시
  2. 강호동 新 예능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 출격!
  3. 이종석-김우빈, 두 남자의 가슴 뜨거운 '눈물'
  4. 장나라-최다니엘, 공동 담임제 이대로 끝?
  5. 이다해 사격실력 '장혁보다 한수 위'
  6. TV소설 <삼생이> 주연배우 4인방 심층 인터뷰
  7. 이종석-김우빈, "우린 지금 화해하는 중"
  8. 최다니엘, 반전이 넘치는 '진심 고백'
  9. 윤형빈, 정경미에게 감동의 깜짝 프러포즈
  10. 이종석-김우빈, 추위에 대처하는 자세는?

베스트 인기찜